본문 바로가기

여비의 여행/13 Singapore

싱가폴 여행기 #12 전설의 소룡포 -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

2013-06-07 2일차

||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 아이온 오차드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팔색소룡포로 유명한 곳입니다.

금요일 12시쯤 갔는데 사람이 꽉꽉차서 10~15분정도 대기했습니다. 팔색 소룡포도 유명하고 요리들도 맛있는 편입니다.

보여드릴 메뉴는 팔색 소룡포 / 돼지고기 군만두 / Sour and Sweet Chicken인가? 깐풍기 비슷한거 주문했어요.

 

▲ 저 앞에 사람들 말고도 뒤에 대기하는 사람 꽤 있더라고요.

.
.
.
.

▲ 뭔가 포스가 느껴집니다. 맛있을거 같아요!

.
.
.
.

▲ 나오는 길에 찍은건데 찍고 나서 집에서 확인해보니 사진 찍지 말라고 써있네요 ㅋㅋ (미안해요 ㅠ)

.
.
.
.

▲ 주문은 주문서에 연필로 표시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
.
.
.

▲ 단촐한 테이블 셋팅. 생강채는 따로 주고 간장 부어서 찍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
.
.
.

▲ 돼지고기 군만두의 등장. 사진으로 보면 그냥 하얀데 이쪽은 약간 찐만두 느낌이고 반대편은 바삭한 군만의 식감입니다.

그리고 만두속은 소룡포처럼 육즙이 가능 들어 있습니다. 진짜 맛있음..ㅠㅠ

.
.
.
.

▲ 오오 비주얼이 뭔가 느낌이 오는 군요. 달콤하면서 매콤한 양념치킨 같지만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

치킨 탕수육 같은 식감이 아니라 약간 치킨볼 같은 느낌이랄까요. 이거 완전 제 스타일이였음..ㅠㅠ

.
.
.
.

▲ 동글동글 치킨을 막 뭉쳐 놓은 느낌이에요. 부드럽고 바삭하고 맛나용

.
.
.
.

▲ 팔색 소룡포 등장! 각 색깔별로 맛이 다른데요. 색깔별로 무슨 맛인지는 아래 사진으로 따로 첨부할게요.

푸아그라도 있고 송로버섯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푸아그라 별로 안 좋아하는데

푸아그라 맛이 진하게 나는게 아니라 약간 향이 싹 감도는 느낌이라 맛이 괜찮았습니다.

.
.
.
.

▲ 색깔별로 무슨 맛인지 확인하고 드세요! 전부 맛이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