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글
-
2019 호주 여행기 #23 - 브리즈번 둘러보기 / 귀국 (NOOSA 초콜렛 팩토리 / 브리즈번 시청사 / Brew Cafe & Wine Bar / 브리즈번 강+야경 약간) (DAY9)
-
2019 호주 여행기 #22 - 브리즈번 둘러보기 (보타닉 가든, 이글 스트리트 피어, 안작 스퀘어 등) (DAY9)
-
2019 호주 여행기 #21 - 사우스뱅크 / Big Roddy's (DAY8)
-
2019 호주 여행기 #20 - 브리즈번으로 이동 / PARADOX / NEXT 호텔 (DAY8)
-
2019 호주 여행기 #19 - 무비월드 #2 / 하버타운아울렛 / Betty's Burgers (DAY7)
-
2019 호주 여행기 #18 - Pancakes on the rocks / 무비월드 #1 (DAY7)
인기 글
-
2019 호주 여행기 #12 - The Strand Arcade / 시드니 타워아이 (DAY4)
|| The Strand Arcade / 시드니 타워아이 퀸빅토리아 빌딩을 구경하고 잠시 호텔에 가서 쉬기로 했어요. 가는 길에 호텔 앞에 있는 Strand Arcade도 구경했구요. 해가 질락 말락 할 때 시드니 타워아이로 이동했어요. 호텔에서 가까워서 금방 도착했는데 입구가 헷갈려서 조금 헤맸어요. 웨스트필드 쇼핑몰이랑 연결되어 있는데 엘레베이터로 올라가서 전용 엘레베이터로 다시 갈아타야 하더라고요. 우여곡절 끝에 해지는 시드니의 모습을 구경하고 야경까지 보고 내려왔어요. 막상 내려오니 오픈한 식당도 얼마 없고 그래서 그냥 맥도날드에서 간단하게 햄버거 먹었어요. 여행 가서 맥도날드 먹은 건 10년 전 괌에서 먹고 처음이네요. 어찌나 식당들이 빨리 문을 닫는지...ㅠㅠ . . . . ▲ 시드니에는 쥬스..
더보기
-
차이797(CHAI797) @ 을지로입구 오늘 소개 드릴 곳은 차이 797입니다~ 딤섬이 맛있는 곳이라고 해야 할까요~? 요리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다른 요리들도 수준급인듯 합니다. 예전에 생활의달인에 나왔었는데 여기 계신 쉐프분들 대부분 수십년 하신 베테랑이신듯..ㄷㄷ 운이 좋은지 방문한 날에 딤섬 50% 할인 행사 마지막 날이더군요~ 올레~ 그래서 딤섬을 흡입해봤습니다 ^^;; . . . . . - 기본 셋팅인데요~ 짜사이랑 오이지랑 땅콩! 이 나오네용 땅콩!에 느낌표를 쓴 이유는 중식에 나오는 땅콩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니까요 ㅋㅋ 음식 나오기전에 땅콩이랑 짜사이랑 쳐묵쳐묵하면 행복하더라고요 ㅋㅋ . . . . . - 딤섬만 먹으면 모자랄것 같아서 주문한 팟타이!(15,000원) 무슨 중식집에서 동남아 음식 주문했냐고요? 같이 간 여친님이 추천.. 더보기
-
2016 이탈리아 여행기 #33 - 바티칸 투어 #4 (성 베드로 성당 내부) (DAY 8) ■ 바티칸 투어 #4 (성 베드로 성당 내부) 쿠폴라를 구경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바로 성당 내부로 연결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성당이라 내부도 엄청나게 크고 화려합니다. 현재 법으로 성 베드로 성당 보다 큰 규모로 짓지 못하게 되어있다 하네요. 엄청 화려하고 멋진 작품들이 많아서 성당의 끝판왕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기둥 하나, 벽, 천장 등 볼거리가 너무 많았어요. . . . . ▲ 저 문이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와서 나왔을 때 바로 보이는 문이에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밖으로 나와 뒤를 돌아보고 깜짝 놀랐지요. 무슨 엘레베이터 출구가 이렇게 멋지고 화려한지.. 대리석으로 양탄자 질감을 표현하다니 너무 멋지지요. . . . . ▲ 규모가 대단하지요. 사진 보시면 벽이고 기둥이고 조각이.. 더보기
-
다이칸야마키친 @ 가로수길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다이칸야마키친 가로수길점입니다.과거에는 홍대돈부리였는데 이름이 바뀌었더라고요. 맛은 또 그대로더군요.희안한건 또 타 지점 홍대돈부리와는 맛이 또 다른거 같아요. 신논현 지점은 자주 가는 편인데 메뉴나 맛이 좀 달랐어요.여하튼 가로수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단하게 식사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 . .▲ 단촐한 기본 메뉴, 맨 좌측은 단호박 스프였던거 같아요. ㅎㅎ . . . .▲ 이곳의 주력은 연어입니다. 연어 초밥(8피스 10,000원)을 하나 주문해 봅니다. 생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더 맛나고요. 신선하고 맛이 좋습니다.. . . .▲ 연어 회덮밥(9,000원)인데요. 개인적으로 사케동을 더 좋아하지만여기 연어 회덮밥도 맛이 괜찮습니다.. . . .▲ 초장을 뿌려서 슥슥 비벼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