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비의 여행/14 Cancun Honeymoon

카리브해의 지상낙원 칸쿤 허니문 #12 르블랑 리조트 - 만능 레스토랑 블랑인터내셔널 (중식)

 만능 레스토랑 블랑인터내셔널에서 점심먹기

블랑인터내셔널의 점심은 아침식사처럼 뷔페식으로 진행됩니다. 당연하겠지만 조식과는 다르게 메뉴가 조금씩 다릅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육류와 해산물을 즉석에서 볶아주는 코너가 있다는 점이에요. 즉석에서 이것저것 볶아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한 점심식사를 할 수 있어요.

그밖에 더운 음식들이 많이 추가되는 편이고요. 디저트 메뉴도 아침보다 다양한 편이에요.

.
.
.
.

▲ 요렇게 날고기가 있다고 당황하지마세요~ 먹고 싶은 것들 마구마구 집어서 가운데 쉐프에게 가져다 주면 즉석에서 볶아 줍니다.

.
.
.
.

▲ 해산물도 있어요. 해산물은 개인적으로 기냥 기렇더라고요. 새우는 맛있었어요! 연어도 괜찮고 ㅎ

.
.
.
.

▲ 요렇게 직접 볶아줍니다. 올리브 오일로 볶아주더라고요~ 무제한으로 흡입 가능합니다.

.
.
.
.

▲ 더운 요리들이 추가되고요. 조식에도 있었던 햄이나 야채들도 고대로 있답니다.

.
.
.
.

▲ 디저트도 다양하고요. 맛도 괜춘합니다. 멕시코식 부터 이태리식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있더라고요.

.
.
.
.

▲ 닭가슴살과 로메인을 이용해서 시저샐러드 제조 ㅋ

.
.
.
.

▲ 다양한 고기와 야채를 볶았어요. 닭가슴살은 그냥 그랬고 고기들은 연하고 괜춘하더라고요.

.
.
.
.

▲ 해산물이에요. 생선들은 조금 짠편인데 연어랑 새우는 맛있었지요.

.
.
.
.

▲ 다양한 메뉴들을 담아봤어요. 다들 맛이 괜춘괜춘

.
.
.
.

▲ 깨알같이 디저트도 다양해요. 배가 터질거 같지만 하나씩 다 먹어 보았지요 ㅋ

.
.
.
.

▲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요거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맛있더라고요. 요거나 많이 먹고 올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