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능 레스토랑 블랑인터내셔널에서 아침 즐기기
블랑인터내셔널은 르블랑 리조트에서 유일하게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아침, 점심은 뷔페로 진행되고요. 저녁은 코스요리로 진행됩니다.
저는 전생에 멕시코인이였는지 식사가 다 맛있더라고요 ㅋㅋ 원래 아침을 잘 먹지 않는데 엄청 많이 먹었어요 ㅋ
사진으로 블랑인터내셔널의 조식을 보여드릴게요~
.
.
.
.
▲ 저녁엔 조명 덕분인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였는데 아침엔 케쥬얼하게 변신합니다.
.
.
.
.
▲ 다양한 요리들이 많아요. 멕시코 특유의 소스들과 요리들도 보이고요 각종 잼도 보이는군요. 빵도 맛있더라고요.
.
.
.
.
▲ 신선한 샐러드도 있고요. 각종 요거트도 있어요 과일토핑해서 먹으면 맛있지요. 햄이나 치즈 등도 있고요.
.
.
.
.
▲ 즉석 코너에서는 달걀요리는 해준답니다. 오믈렛, 스크램블 등등 가능해요.
.
.
.
.
▲ 시리얼도 종류별로 있어요. 토핑도 5종류고요. 쥬스도 있는데 여기 없는 쥬스도 주문하면 줍니다. 아이스크림도 바형태도 있고 스쿱으로 떠먹는 형태도 있어요.
.
.
.
.
▲ 샐러드랑 스크램블에그 등등이 보입니다. 소시지가 전 짜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
.
.
.
▲ 바나나튀김도 보이고요. 팬케잌도 맛있었어요.
.
.
.
.
▲ 드레싱을 뿌릴 때 수저가 좀 작은게 불편했네요 ㅠ
.
.
.
.
▲ 빵 종유도 다양한데 빵 대부분 맛있습니다.
.
.
.
.
▲ 코코아도 있어요~ 따끈해서 맛있었죠.
.
.
.
.
▲ 쥬스코너에는 없지만 사과쥬스에 빠져서... 따로 주문했어요 ^^
.
.
.
.
▲ 코코볼에 후르트링 섞었는데 맛있더라고요! 한국에서도 먹어보고 싶은 맛!
.
.
.
.
▲ 즉석 달걀요리 코너 앞에 보면 나쵸가 많더라고요. 나쵸를 좀 집어오고 소스도 뿌려왔는데..
저 소스들 모두 매운 고추도 같이 갈아 넣은 소스입니다 ㅠ 좀 맵더라고용 잘 둘러보면 걍 아보카도소스나 안매운 살사소스도 있어요.
.
.
.
.
▲ 디저트도 마음껏 ㅋㅋ 요거트 들인데 반씩 맛만 봤네요 ㅋ 토핑되어 있는 과일 맛이 나요.
.
.
.
.
▲ 딸기 요거트에 딸기 토핑 잔뜩했지요. 요플레랑 비슷한데 좀 더 진한 맛이 났어요. 요것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