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아후 최대의 번화가 - 칼라카우아 거리
하와이 최대의 번화가이자 쇼핑거리인 칼라카우아 거리입니다. 와이키키 해변을 따라 쭉 연결되어 있는 거리인데요.
각종 레스토랑/쇼핑/호텔 등이 밀집된 곳이에요. 밤 11시까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한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묵었던 매리어트 호텔은 칼라카우아 거리 끝자락에 위치해서 수시로 돌아다니며 놀았던 곳입니다.
메이시스 백화점/로얄하와이언센터/T 갤러리아/ 등의 쇼핑센터들이 있고요. 그밖에 다양한 브랜드 매장들이 많습니다.
.
.
.
.
▲ 칼라카우아 거리를 일방통행이고요. 양쪽으로 다양한 가게들이 줄지어 서있어요.
.
.
.
.
▲ 여긴 로얄 하와이안 센터고요. 2개의 건물이 다리로 연결되어 있답니다. 다양한 매장이 입점해 있지요.
.
.
.
.
▲ DSF갤러리아가 새롭게 이름을 바꿔 T갤러리아도 변했습니다. 중고가 매장들이 입점해 있고요.
.
.
.
.
▲ 칼라카우아 거리 끝자락에 티파니 매장도 있어요.
.
.
.
.
▲ 지도상으론 저쪽이 비치워크인데요. 한블럭 옆으로 가야 가게들이 많아요. 저쪽으로 들어가면 에그앤띵스 본점이 있어요.
.
.
.
.
▲ 애플스토어도 보입니다. 매장도 넓고 사람도 많고요.
.
.
.
.
▲ 와이키키 비치쪽에 있는 나무에요. 아마 칼라카우아 거리에서 가장 큰 나무 일 듯.
.
.
.
.
▲ 밤에도 11시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 대부분이라 사람들이 많아요. 볼거리도 많고요.
.
.
.
.
▲ 거리 중간쯤에는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가 있습니다.
.
.
.
.
▲ 각종 악세서리 종류를 많이 팔아요. 가격은 $10~$30 정도 말 잘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지요.
한국인 주인이 많은데 한국사람이 막 한국말로 싸게 해준다고 어쩌고 그랬는데 나중에 중국계인지 일본계인지 아주머니한테 똑같은거 더 싸게 구입했다는 ㅋㅋ
한국사람이 더 무서워요 ㄷㄷㄷㄷ
.
.
.
.
▲ 요거 모빌 같은건데 엄청 신기해요.. 하나 살뻔했음 ㅋㅋㅋㅋ 막 입체적으로 빙빙 도는건데 신기방기 ㅋ
.
.
.
.
▲ 대형 쇼핑센터 말고도 작은 브랜드 가게들도 많고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이라 세일 들어간 곳도 많더라고요.
.
.
.
.
▲ 관광객들도 늘 붐빕니다~ 한밤의 칼라카우아 거리가 더 활력 넘쳐 보여요.
.
.
.
.
▲ 낮에 찾아간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ㅋ 밤이랑 또 느낌이 다르네요.
안쪽으로 가게들도 더 많은 듯
.
.
.
.
▲ 예쁜 연못이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잉어도 보이고 +ㅁ+
.
.
.
.
▲ 마할로~ 다음에 또 봐요 ㅋㅋ
.
.
.
.
▲ 와이키키 비치에 있는 동상이에요. 영웅 서퍼 듀크 동상
.
.
.
.
▲ 하얏트 리젠시 뒷쪽에 있는 킹스 빌리지에요.
제가 방문했을 때 오후 4시 부터 파머스 마켓이 열리더라고요. 안쪽으로 각종 기념품 상점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다나카 오브 도쿄 분점도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