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비의 여행/13 Hawaii

Aloha~ 하와이 여행기 #14 노스쇼어 투어2 - 쿠아아이나버거 / 쉐이브아이스

 이런 버거는 처음이지? 쿠아아이나버거

노스쇼어 투어를 한다면 꼭 한번 들러봐야 할 곳이 바로 쿠아아이나 버거 입니다.

알라모아나에도 분점이 있지만 본점에서 먹는 맛이 또 분위기상 다르지 않겠어요?

그리고 우리는 할레이바를 거쳐 노스쇼어를 서쪽에서 동쪽으로 돌것이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맞춰 들러보기로 했습니다.

덕분에 배가 느므느므 불러서 새우트럭은 포기하게 되었지만요... 

렌트하시는 분들은 Kua Aina만 입력해도 kamehameha Hwy에 위치가 뜰거에요. 찾아가기 쉽습니다. 뒷쪽으로 주차장도 있어요.

▲ 쿠아아이나 입구에요. 들어가서 셀프 주문합니다. 날씨가 시원해서 밖에서 먹어도 괜찮겠더라고요.

.
.
.
.

▲ 메뉴가 다양해요. 가격도 착하군요!

우리는 아보카도 버거와 파인애플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큰 사이즈로요! 그리고 음료도 라지로!

.
.
.
.

▲ 내부 분위기는 이래요. 점심시간이라 평일인데 찾아온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
.
.
.

▲ 기본 소스들이 보입니다. 소스가 거의 안들어가있어서 케첩이나 머스타드 필요한분들은 뿌려 드세용

.
.
.
.

▲ 오오.. 버거가 등장했어요! 근데 무지무지 큽니다 ㄷㄷㄷㄷㄷㄷ

.
.
.
.

▲ 파인애플 버거에요. 파인애플 2개가 올라갈 정도면 버거의 크기가 짐작되시죠?

패티가 완전.. 스테이크입니다. 육즙가득하고 엄청 크고 두터워요. 꾹꾹 눌러 먹어도 한입에 안들어가서 고생 좀 했지요 ㅋㅋ

.
.
.
.

▲ 저..산처럼 생긴건 뭐지.. 아보카도를 그냥 통크게 통째로 넣었어요 ㄷㄷㄷ 덕분에 먹기는 좀 불편했네요 ㅋㅋ 하지만 맛은 굿!

먹다보니까 아보카도가 막 질질 흐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다음에 가면 노하우가 생겨서 더 잘 먹을 수 있을 듯!

.
.
.
.

▲ 그렇게 폭풍 식사를 하고 밖으로 나와서 쉐이브 아이스나 먹을까? 생각하고 있는데 (아직도 더 먹을 수 있다니..)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마츠모토 식품점은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조금 더 앞으로 가니 산 로렌조 쉐이브 아이스가 있더라고요. 쉐이브 아이스가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들어갔지요.

.
.
.
.

▲ 오우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하와이안 스페셜을 먹기로 합니다. 파인애플, 코코넛, 망고!

.
.
.
.

▲ 그냥 얼음 갈아서 다양한 맛의 시럽을 뿌려주는거 같은데.. 사실 별거 없으면서도 불량식품 같으면서도.. 중독성있는 맛이긴 하더라고요 ㅋㅋ

달달하면서 시원하기도 하고 ㅋㅋ 재료가 거기서 거기라 사실 어느 곳에서 쉐이브 아이스를 먹든 비슷비슷할 거 같아용~

여기도 맛이 괜춘하니 마츠모토에 줄이 길면 여기도 한 번 이용해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