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비의 여행/15 싱가폴여행

2015 싱가폴 여행기 #14 - 풀러튼 딤섬 뷔페

 풀러튼 딤섬 뷔페

2년 전에도 찾아 갔던 풀러튼 딤섬 뷔페 입니다. 주말에만 하기 때문에 마침 풀러튼 숙박하고 체크아웃하는 날이 주말이라 미리 예약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2년전 포스팅 참조 하시면 될 듯 합니다. -> http://yup1984.com/806

올해도 2년전과 비슷한 메뉴를 먹었는데 그 때 실패한 메뉴를 제외하고 다른 메뉴를 몇가지 더 먹어 보았어요.

.
.
.
.

▲ 예전 보다 훨씬 사람이 많아진 느낌입니다. 가격도 조금 올랐고요. 사람이 많아져서 주문도 미리미리 왕창 해놓고 먹었어요.

풀러튼 딤섬 뷔페의 최대 장점은 시간은 좀 걸리지만 바로바로 조리해서 나오는 요리들이 아닐까 싶네요.

.
.
.

.

▲ 음식 사진 시리즈 시작 됩니다. 먼저 하가우에요. 새우 딤섬이지요. 역시나 맛이 좋습니다. 얇은 피와 통통한 새우의 만남.

.
.
.
.

▲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길어져서 찍은 테이블 데코. 5성급 호텔이라 데코나 분위기도 참 좋아요.

.
.
.
.

▲ 계속해서 먹어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메뉴라 생각되는 와사비 마요 새우. 얇은 튀김옷에 고소한 마요와 톡쏘는 와사비의 조합이 정말 최고입니다!

.
.
.
.

▲ 랍스터 콘지 입니다. 아무것도 없어보이지만 안에 랍스터살이 들어가있고요.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
.
.
.

▲ 위에 전복이 올라간 새우 쇼마이 입니다. 한국 입맛에 딱 맞는 그런 맛이죠.

.
.
.
.

▲ 풀러튼 딤섬뷔페의 상징과도 같았던 튀김 딤섬인데요. 맛은 기냥 군만두에요. 모양이 예뻐서 하나 시켜 봅니다.

.
.
.
.

▲ 요건 한번만 주문할 수 있는 칠리크랩 딤섬인데요. 바삭한 빵으로 된 딤섬안에 칠리크랩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번만 주문할 수 있는 만큼 꼭 주문하길 권합니다.

.
.
.
.

▲ 돼지고기 요리에요. 향신료 맛이 약간 나지만 부드럽고 쫄깃하고 괜찮습니다.

.
.
.
.

▲ 소룡포도 주문해 봅니다. 사실 소룡포는 소룡포 전문점 가야합니다. 평범한 소룡포 맛이였어요.

.
.
.
.

▲ 짭쪼름한 튀긴 새우 딤섬. 요것도 식감도 재미있고 맛도 좋습니다.

.
.
.
.

▲ 꿔바로우. 탕수육입니다. 새콤달콤 하고요. 한국 입맛에도 딱이죠. 요리 종류에서 한번 주문해볼만한 메뉴입니다.

.
.
.
.

▲ 소고기 요리인데요. 매우 부드럽고 사진으로 보시는 그 맛입니다. (?!???)

.
.
.
.

▲ 요건 실패한 메뉴.. 돼지 도가니 같은데.. 향신료 맛이 너무 강했어요.

.
.
.
.

▲ 와..와사비 마요 새우를 또 먹습니다. 100번 먹어도 맛있는 맛.

.
.
.
.

▲ 돼지고기 완자 같은건데.. 이것도 향신료 맛이 강해서 실패했어요.

.
.
.
.

▲ 망고 디저트 입니다. 달달하니 디저트로 딱이지요.

.
.
.
.

▲ 망고만 먹기 아쉬우니 에그타르트도 주문해 봅니다. 사이즈가 매우 귀엽고 파이지는 매우 부드러운 스타일이에요. 입에서 그냥 녹아버리는 스타일.

.
.
.
.

▲ 마지막으로 커스타드가 들어간 딤섬을 주문합니다. 달달한 커스타드가 들어가 있어서 디저트 용으로 딱이지요.

.
.
.
.

정말 많이도 먹었습니다..ㅎㅎ 주말에 싱가폴 여행을 떠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싱가폴 올때마다 매번 먹게 되는 곳이네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