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비의 여행/14 대만여행

2014 대만 여행기 #13 - 까오지 / 천외천 훠궈

 

 까오지

까오지는 딘타이펑과 더불어 대만 딤섬의 양대산맥이라고나 할까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기도 하고 지점도 많고 맛도 보장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보통 용캉지에에 위치한 까오지를 많이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는 쭝샤오푸싱(충효복흥)에 위치한 지점에 방문했어요.

진과스나 지우펀에서 버스를 타고 쭝샤오푸싱에서 내리면 바로 근처에 있답니다. (위치 지도 바로가기)

까오지는 영어도 잘 통하는 편이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물론 맛도 좋아요!

.
.
.
.

▲ 까오지 정문입니다. 규모도 그럭저럭 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
.
.
.

▲ 내부 분위기 괜찮죠? 고급스럽고 시원하고 깔끔합니다.

.
.
.
.

▲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좌측 하단에 보이는 상해식 돼지고기 빵? 요거 꼭 드셔보세요! 육즙 가득하고 부드러우면서 바삭해요. 강추!

완탕면도 주문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
.
.
.

▲ 기본 셋팅입니다. 깔끔하죠? 차 한잔 주문해도 그리 비싸지 않아요.

.
.
.
.

▲ 요게 바로 상해식 돼지고기 빵(?) 입니다. 요게 겉은 부드러운 찐빵 스타일인데 속은 소룡포 처럼 육즙이 흐르고 보시는 항아리 모양의 용기에 닿은 부분은 바삭해요!

강추 합니다!

.
.
.
.

▲ 완탕면입니다. 담백하고 괜찮아요. 요것도 추천메뉴!

.
.
.
.

▲ 이게 보기엔 맛이 괜찮아 보였는데.. 가장 실패한 메뉴.. 저기 들어가 있는 저 시금치 같은 야채가 우리가 별로 안좋아하는 그 야채였어요.

향이 좀 있어서 향에 약하신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
.
.
.

 천외천 훠궈

천외천 훠궈는 시먼띵에 위치한 무제한 훠궈 전문점이에요.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무제한으로 훠궈를 즐길 수 있어요.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종류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무제한 이라는 점? 아이스크림만 먹다 나와도 남을 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훠궈의 맛은 1~4가지 맛까지 결정할 수 있고요. 고기의 종류도 몇가지 정해서 그 만큼 딱 나오고요.

기타 해산물 / 피시볼 / 야채 등등은 무제한으로 가져다가 먹는 방식이에요. 

.
.
.
.

▲ 이곳이 천외천 입구입니다. 천외천은 상당히 케쥬얼한 분위기에요. 아무래도 젊음의 거리 시먼띵에 위치해서 그런지 고급스러운 느낌은 다소 약합니다.

.
.
.
.

▲ 내부는 대략 요런 모습이고요. 가격은 오른쪽 사진에 있습니다. 무제한 치고 굉장히 저렴한 편이에요.

.
.
.
.

▲ 우리는 2가지 맛을 골랐어요. 하나는 몽골리안 BBQ 하나는 스파이시에요. 둘다 향신료 향이 강하진 않은데 스파이시가 조금 더 있는 편이에요. 와이프는 몽골리안만 먹더라고요.

전 스파이시만 먹었는데 ㅎㅎ 오른쪽은 기본으로 제공하는 고기 입니다. 고기 종류는 무제한이 아니에요.

.
.
.
.

▲ 다양한 야채/해산물/케잌/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배가 불러서 케잌은 먹어보지도 못했네요.

.
.
.
.

▲ 개인적으로 피시볼 종류가 맛나더라고요. 신선한 야채도 많았고요. 육수 맛을 위해 게나 새우를 많이 넣어도 괜춘하더라고요.

.
.
.
.

▲ 요렇게 이것저것 넣고 바글바글 끓여 먹습니다. +ㅁ+ 육수는 친절하게도 말하지 않아도 쭉쭉 채워줍니다. (배터져서 더 못 먹을때 까지요.)

.
.
.
.

▲ 과일에 각종 해산물에 많이도 먹었습니다. ㅋㅋ

.
.
.
.

▲ 마지막 화룡점정.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에요. 식사를 덜하고 이걸 많이 먹었어야 되는데 이미 배가 불러서 생각보다 많이 못 먹은게 한입니다...ㅠㅠ

여러분은 저렴한 가격에 배터지게 드시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