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와이식을 즐겨보자 - 루루스 와이키키
추수감사절 당일에 점심식사로 먹었던 루루스 와이키키를 소개할게요.
추수감사절 당일에는 대부분 레스토랑이 휴무라서 이곳저곳 찾아 보다가 미리 한국에서 전화까지 해보고 영업 확인한 곳이지요.
근데 막상 추수감사절 당일이 되니까 주변에 문 여는 레스토랑이 꽤 있더라고요 ㅋ 여하튼 여기도 맛집이라길래 방문했어요.
하와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고요. 창가쪽으로 앉으면 와이키키 비치를 바라보면서 풍경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가격은 대부분 $10 초반구요. 하와이식부터 버거, 샌드위치 등의 메뉴가 있어요.
.
.
.
.
▲ 와이키키 비치 끝자락 (쿠히오 비치쪽) 호놀룰루 동물원 건너편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
.
.
▲ 내부 분위기는 이래용~ 하와이 느낌이 물씬 풍기죵? 내부도 꽤 넓은 편이랍니다.
.
.
.
.
▲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우리는 테리야끼 스테이크와 로코모코를 주문했습니다.
.
.
.
.
▲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와이키키가 살짜쿵 보이는 자리였어요. 와이키키 정면으로 보이는 자리는 이미 만석 ㅋ
.
.
.
.
▲ 상콤한 스프라이트가 먼저 나왔네용. 라임과 레몬 살짜쿵 짜서 먹으면 더 상콤하죠.
.
.
.
.
▲ 로코모코 입니다. 하와이 전통 음식이죠. 따뜻한 밥위에 햄벅스테이크 그리고 계란 2개!
.
.
.
.
▲ 요거 상당히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었고 한국 사람 입맛에도 잘 맞을 듯!
.
.
.
.
▲ 데리야끼 스테이크 입니다. 데리야끼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고요. 잘게 잘라진 스테이크와 버섯이 나옵니다.
스테이크의 굽기 정도도 정할 수 있고요~
.
.
.
.
▲ 데리야끼 소스가 조금 짠편이라 짠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 추천해 드릴게요~
전 개인적으로 맛나게 먹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