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호텔 리뷰 제 1편 객실편입니다!
이번에 여행통(http://cafe.daum.net/lovetong21) 사이트를 통해 파워블로거에 당첨되어
한달만에 또 사이판에 다녀왔는데요~ 이미 한달전에 일정순서의 여행후기는 쓴적이 있으므로
이번엔 여행 목적이 하얏트 리젠시의 홍보인 만큼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리뷰 형식으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객실에 대한 리뷰입니다~
저는 새벽에 도착해서 객실 사진이 모두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군요~(실제로도 그랬습니다)
사진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객실의 전체적인 모습과 욕실 사진 몇장입니다. 트윈베드로 구성되어있었구요 침구도 깨끗했고 침대로 폭신폭신했습니다 ^^
좌측에 보시면 티비와 미니바가 있구요 그 뒤쪽으로 테이블이 있는데요 보기와 달리 생각보다 넓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테라스에는 작은 테이블 하나와 의자 2개가 있구요~ 하얏트는 정원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서
밖을 내다보면 아름 다운 정원과 함께 하늘 그리고 바다가 함께 어우러지는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은 생각보다 작았구요 조명 때문인지 아늑한 분위기는 있습니다. 욕실이 작은 대신에 수압은 빵빵합니다.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등등 조그마한 미니어쳐병에 들어있는데요 매번 청소 서비스시 리필해주니 넉넉하게 사용하셔도 될 듯합니다.
그리고 안내판에 세면대에 물은 마셔도 된다고 하지만...
그냥 하얏트 바로 앞이 가라판 시내이니 마트에서 한국 석수나 삼다수 사드시면 되겠습니다.
.
.
.
.
.
.
- 위에 책자는 각종 호텔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번호와 설명이 씌여져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듯 하구요~
보시다 시피 욕실은 로맨틱한 느낌이 강하구요~ 연인들이 오면 좋을 듯 합니다.
서랍에는 헤어드라이기가 들어있구요. 훔쳐가지(?) 못하게 서랍 바닥에 고정되어있습니다.
우측 하단 사진은 보시다시피 미니바와 TV입니다. 좌측엔 간단하게 악세서리 보관함도 있습니다.
미니바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그리고 안에 음료가 많이 리필되어 있는데요.
공간이 부족해서 용량 큰 물을 따로 사시면 보관하기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1.5리터 이상의 큰 물보다는 작은 용량의 물을 사서 넣어두시는게 편하실거 같아요 ^^
.
.
.
.
.
.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입구에 옷장이 있구요 그 안에 개인 금고도 있습니다.
열쇠로 열고 닫는 방식은 아니구요~ 최첨단(?) 전자번호키 방식입니다.
설명은 써있으니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없으실듯 합니다~
.
.
.
.
.
마지막으로 객실에서 바라본 뷰 사진 3장을 올려봅니다.
위에서 차례대로 아침, 해지기 전 저녁, 밤 사진입니다.
더 자세한 하얏트의 구석구석 모습은 다음편에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