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비의 여행/15 싱가폴여행

2015 싱가폴 여행기 #13 - 오차드로드 / 더숍스 / 마리나베이

 오차드로드

싱가폴의 대표적인 쇼핑거리가 바로 오차드로드입니다. 최근에는 마리나베이 지역의 성장세로 한물 간(?) 느낌도 없지않아 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대형 쇼핑몰이 도로를 따라 오차드역부터 써머셋 역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이전에도 방문했지만 산책도 할겸 재방문해보았습니다.

.
.
.
.

▲ 아이온몰에서 간단하게 식사 후 밖으로 나오지 어벤져스에 헐크버스터가 똭 있네요. 아마 이 시기가 어벤져스 신작이 개봉하기 직전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아이온몰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관련해서 많은 이벤트가 이루어지고 있더라고요.

.
.
.
.

 못보던 조형물이 있어 찍어 봤습니다. ㅎㅎ

.
.
.

.

 아이온 몰 앞에 정원을 꾸며 놓았더라고요. 많은 관광객 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
.
.
.

 쭉 뻗은 오차드로드 한산하더라고요~ 비가 올듯 말듯 한 날씨이기도 했지만요.

.
.
.
.

 하나씩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싱가폴 물가가 그리 저렴한 편도 아니고 해서 쭉 산책하면서 걸어 보았어요.

써머셋까지 걸어가서 야쿤카야토스트 하나 먹고 돌아왔습니다. 비가 주륵주륵 오길래 

.
.
.
.

 더숍스

마리아베이 샌즈 아래 위치한 대형 쇼핑몰 더숍스 입니다. 매우 핫한 플레이스죠. 3년전에 갔을 때 보다 사람이 더 많더라고요.

TWG도 가고 밥도 먹고 분수쇼도 볼겸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발 디딜 틈도 없이 사람이 많았어요.

TWG는 싱가폴에서 가장 저렴한데요. 그램 단위로 소분해서 구입하면 매우 저렴합니다.

푸드코트도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참 좋아요.

.
.
.
.

▲ 더 숍스 곳곳에 위치한 TWG. 여기는 차를 마시거나 식사를 하는 레스토랑 개념이고 찻잎을 전문적으로 파는 곳은 따로 있습니다.

.
.
.
.

▲ 더숍스 한가운데 위치한 곳인데요. 마카오 베네시안 처럼 보트를 타고 더 숍스 전체를 한바퀴 돌 수 있어요. 여기는 비가 오면 폭포처럼 물이 떨어집니다.

사실 비가 올 때 처음 와봤는데 멋지더라고요.

.
.
.
.

▲ 윗층은 좀 덜 붐비더라고요. 시원하게 뻗어 있는 더 숍스.

.
.
.
.

▲ 아이쇼핑을 하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겁습니다.

.
.
.
.

▲ 찻잎을 파는 TWG 매장인데요. 사진 촬영을 못하게 하더라고요.. 이거 한장 찍고 찍지 말라 그래서 그만뒀지요.

선물용으로도 좋지만 소분해서 저렴하게 구입해서 집에서 두고두고 먹는 것도 좋지요.

.
.
.
.

▲ 슬슬 배가 고파져서 푸드코트로 향합니다. 주문하다보니 둘다 철판 요리를 먹게 되었네요. 하나는 함박스테이크 종류고 하나는 치킨 요리입니다.

다른 레스토랑보다 저렴한 편이고 맛도 괜찮습니다.

.
.
.
.

▲ 식사 시간엔 발디딜틈 없어요. 겨우 자리 구해서 먹었네요 ㅎㅎ

.
.
.
.

 마리나베이

더숍스에서 아이쇼핑도 하고 밥도 먹고 저녁에 분수쇼도 보고 마리나베이 한바퀴 돌아서 풀러튼호텔까지 산책을 해보았어요.

이전에는 마리나베이를 기준으로 오른쪽 헬릭스 브릿지를 지나 에스플러네이드를 지나 산책을 해보았는데

이번엔 반대편으로 한바퀴 돌아 보았어요. 우리나라 한강처럼 많은 사람들이 나와 있었는데요. 버스킹 하는 사람도 있고 맥주 한잔 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밤에 이쪽을 지나가면 멋진 스카이라인과 함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
.
.
.

 마리나베이샌즈가 보이는 야경도 멋지지만 반대편 야경이 개인적으로 더 멋지더라고요. 오른쪽에 풀러튼 호텔이 특히 화려한 불빛을 자랑합니다.

.
.
.
.

 좌측에 금융지구에는 높은 빌딩들이 집결되어 있어요. 불을 잔뜩 켜놔서 더 예쁘답니다.

.
.
.
.

 요즘 핫한 풀러튼 베이 호텔이 보입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마리나베이에서는 고급 호텔에 속하지요. 옥상에는 루프트탑 바와 수영장이 있어요.

.
.
.
.

 풀러튼베이 호텔 로비에요. 지나가다가 들러보았는데 모던하면서 화려하더라고요. 다음엔 여기서 숙박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
.
.
.

저녁 시간에 산책도 하고 구경하기 좋은 곳이 마리나베이인듯해요. 멀라이언 파크 야경부터 마리나베이샌즈 분수쇼 등 볼거리도 많고 마리나베이 주변에 식당이나 카페도 많고요.

여유롭게 한바퀴 산책하기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