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비의 맛집/ETC

신사면옥 + 밀탑 = 행복


드디어 여자친구 귀국!

귀국후 오늘은 처음 만난날!!

시험기간이라 오래 같이 있진 못하고 ㅠㅠ

신사면옥가서 냉면 한그릇 뚝딱! 그리고 밀탑에서 밀크 팥빙수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격적으로 신사면옥 한 번 들어가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 냉면가격은 절대 싼 가격은 아닌 8,000원 가격도 안온 사이 오른 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바로 만두! 입에 착착 달라 붙는 찐만두~ 냉면과의 궁합은 가히 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메인요리 물냉면...]


사실 여긴 함흥냉면 전문이라 회냉면이나 비빔냉면을 먹어야 좋은데..

오늘 처음 먹는 끼니라.. 빈속에 부담스럴울 것 같아서 물냉면을 먹었다

여긴 육수가 너무 좋아 ㅠㅠ 감칠맛 나고.. 한 주전자 다 먹고 나왔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디저트.. 현대백화점 밀탑 밀크 팥빙수ㅋ 우왕ㅋ굳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