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드릴 곳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 위치한 일식 레스토랑 슌미입니다.
주말에만 진행되는 일식 뷔페를 다녀왔는데요. 제가 정말 사랑하는 곳 입니다.
분위기나 고급스러운 면에서는 임페리얼팰리스의 만요가 좀 더 앞서는데 가성비나 음식 맛은 슌미도 굉장히 훌륭합니다.
그래서 일식 뷔페가 그리울 땐 슌미를 찾아가곤 합니다. ㅎㅎ
.
.
.
.
▲ 미리 예약했기 때문에 아늑한 룸으로 자리를 예약했지요.
단점은 가는 길에 계단이 하나 있어서 조금 조심해야 된다는 정도?
.
.
.
.
▲ 첫 접시는 사시미와 초밥을 가져와 봅니다. 참치나 연어의 선도도 굉장히 좋습니다.
너무 너무 맛나용~
.
.
.
.
▲ 즉석 스테이크 코너가 있는데 이 번호표를 즉석 스테이크 코너로 가져가면 테이블로 서비스 해줍니다.
최근에 갔을 때는 이게 없고 그냥 코너로 가서 주문하고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였어요.
.
.
.
.
▲ 사시미나 초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식 요리들이 있어요. 갈 때마다 메뉴가 조금씩 달랐고요. 다 맛이 훌륭합니다.
.
.
.
.
▲ 요건 테판야끼 코너에서 원하는 재료를 말하면 바로 볶아서 줍니다. 이것도 별미!
.
.
.
.
▲ 제가 좋아하는 메로구이도 있습니다. 고기 뿐만 아니라 상큼한 샐러드도 있고요.
.
.
.
.
▲ 아까 주문했던 즉석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스테이크도 맛있지만 생선 요리들이 더 맛나답니다.
.
.
.
.
▲ 막 튀긴 새우튀김도 훌륭합니다. 새우 살도 튼실하고요.
.
.
.
.
▲ 한상 푸짐하게 차려서 먹어 봅니다.
.
.
.
.
▲ 회는 선도 유지를 위해 조금씩 올려 놓는데 부족할때마다 그 자리에서 계속 채워 줍니다.
.
.
.
.
▲ 다양한 해산물도 있고 즉석 스테이크 코너에서는 고기도 바로 그릴에 구워주고요.
.
.
.
.
▲ 데판야끼 코너에도 다양한 재료들이 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소스도 선택 가능합니다.
.
.
.
.
▲ 마지막으로 디저트도 잔뜩 가져와 봅니다.
사실 아이스크림도 있고 여러가지 많은데 사진은 이거 한 장 뿐이네요.. 먹느라요..
녹차 아이스크림도 맛나고 초코가 들어간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
.
.
.
주말에는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일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최근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가성비의 메리트가 있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강추 드리는 곳 입니다.
맛 : ★★★★★ |